Scroll to top

Back
work

The Brilliant
Countdown 2015

    Scroll

    The Brilliant Countdown
    2015

    Experiential Public Marketing
    : New Year Festival
    Date : 2014. 12. 31
    Venue : M stage, Gangnam Metro, Seoul, Korea
    Participants : 12,000 people
    Client : Hyundai Motor Group

    I’m your Wish Maker
    [희망은 당신의 위시로부터]

    한 해 동안의 추억을 되새겨 보고
    더 나은 새해를 향한 희망이 함께하는
    on&off가 결합된 현대자동차의 새해 맞이 이벤트, The Brilliant Countdown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SNS 채널을 통해
    서로의 희망을 나누고, 스티키 몬스터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Wish Monster는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에서 사람들의 소망을 들어주는 매개체가 되었다.

    강남역 일대에 설치된 Wish Ball Art Project 조형물과 50여개의 Wish Ball,
    마침내 12월 31일에 강남역으로 모인 수천명의 시민들은
    거대한 Brilliant Countdown 무대 앞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했다.

    슈퍼키드와 글렌체크의 공연을 시작으로, EXID, 옴므, 울랄라세션이 함께한
    SBS 라디오 공개 방송, 그리고 참가한 시민 모두가 만들어내는 카운트다운
    세러머니, 에픽하이의 피날레 공연까지를 함께하며
    더 나은 2015년을 위시하며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Post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