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Back
work-05

2017 Seoul Motor Show KIA Pavilion

    Scroll

    2017 Seoul Motor Show
    KIA Pavilion

    Experiential & Space Marketing
    : Exhibition/ Press Conference & Public Event
    Date : 2017. 3. 30 ~ 4. 10
    Venue : 3,600sq / KINTEX
    Participants : 650,000 people
    Client - Innocean World Wide

    글로벌 커먼부스 디자인을 유지하되 Hero Car인 STINGER, 그리고 KIA라는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Driving Arena”라는 Communication Concept을 도출했다.

    3,600sq라는 넓은 기아관을 가로지르는 Driving Road를 따라 등장했던

    STINGER는 차량의 컨셉인 Driving Performance를 극대화 할 수 있었으며,

    가장 STINGER다운 탄생이었다

    KIA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가장 중요시 하는 브랜드이다

    보통 모터쇼 퍼블릭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 체험형 컨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데, 우리는 KIA GO라는 AR APP 개발,

    VR Theater, Stinger Quiz Show 등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