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Back
work

SONATA Motor Show

    Scroll

    SONATA Motor Show

    Experiential & Space Marketing
    : Exhibition/ Press Conference & Public Event
    Date : 2014. 03.24 ~ 30 (7days)
    Venue : COEX B Hall, Seoul, Korea
    Participants : 60,000 people
    Client - Innocean World Wide

    1985년 첫 출시 이래 약 30여년간 고객의 삶과 함께한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자동차 SONATA.

    7세대 SONATA의 시작은 ‘자동차의 본질’은 무엇인가에서부터 시작되었다.
    그것은 바로 <RUN, STOP, TURN, PROTECT>
    우리는 자동차의 본질이자, SONATA의 기본기 혁신에 대한 철학과 과정을
    30년을 함께 한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대규모 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보여주고자 했다.
    그것은 바로 단일 차종 최초의 Motor Show라는 컨셉의 런칭쇼이었다

    대한민국의 과거부터 현재를 세대별 Life Style과 역대 SONATA 헤리티지
    전시를 통해 보여주었고, 7세대 LF SONATA가 제시하는 현재와 미래,
    그리고 개발 철학이라는 방향을 제시했다.

    7일간 6만여명의 방문객이 함께한 SONATA Motor Show는
    고객의 삶과 함께 했었던 SONATA였기에 가능한 컨텐츠와 추억, 시간으로 채워진
    프로모션이었다.

    Post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