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Back
work-01

SANTA FE Unveiled

    Scroll

    SANTA FE Unveiled

    New Product Launching & Experiential Marketing
    : Press Conference / Car Unveiling Show

    Date : 2018. 02. 21-22
    Venue :
    KINTEX
    Participants :
    Media & 3rd Tire & Invited Customers
    Client :
    Innocean World Wide

    “ No!! 새로운 것, 안 봤던 그림을 가져와“
    첫번째 제안서, 두번째 제안서, 세번째…. 계속되는 Reject.

    그렇게 다시 시작한 이벤트 컨셉은 “ SANTA FE Discovery trip”,
    전략은 “No frills, only focus on SANTA FE”이었다.
    어떠한 양념도 치지 않았다.

    킨텍스라는 드넓은 공간을 흰색 가벽으로 정리하고,
    최상의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오픈형 공간과 4면 행잉스크린
    마침내 Unveiling을 통해 눈앞에 펼쳐진 150여대의 싼타페.
    그리고 연결되는 Test Drive Experience
    모든 걸 압도했다.
    역시 신차발표회의 주인공은 자동차여야 한다는 진리

    현대자동차만이 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니까 가능한 시도가 아니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