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Back
work

Mercedes me

    Scroll

    Mercedes me

    Space & Culture Marketing
    : POP-UP Store (Media Preview & Public Event )
    Date : 2014. 10. 21~11. 2 (13 days)
    Venue : Pop-up Store, Serosu-gil, Gangnam-gu, Seoul, Korea
    Participants : 10,376 people
    Client : HS AD

    Mercedes-Benz의 젊음 Mercedes me !

    다소 올드한 브랜드 이미지를 갖고 있던 Mercedes-Benz는
    A, B, CLA, GLA로 이루어진 compact car line-up을 앞세워
    젊고, 모던하고 엣지있는 brand shaping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Hipster들의 거리, 가로수길에 오픈한
    Mercedes me POP-UP STORE

    단순한 무료 관람 팝업스토어가 아닌,
    가로수길 주변 shop과의 alliance,
    언더그라운드 밴드, Djing 공연, culture class, 할로위 파티 등
    다양한 컨텐츠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젊음을 이야기했다.

    Mercedes-Benz가 20-30 target들도 사랑하는 워너비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계기가 이때부터 이지 않을까?

    Post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