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Back
work

Mercedes-Benz
SUV Experience

    Scroll

    Mercedes-Benz
    SUV Experience

    Experiential Marketing
    : Car Launching Show & Driving Experience for Media & Customers
    Experiential Marketing
    : Car Launching Show (Press & 3RD Tire)
    Date : 2015. 12. 1~8
    Venue : Muju Resort
    Participants : Media & Invited Customer 1,050 people
    Client : Mercedes-Benz Korea

    Mercedes-Benz SUV
    Make the best of every terrain

    경쟁사에 비해 상대적인 열세에 놓여있던 SUV 시장에서
    Mercedes-Benz Korea는 GLC & GLE의 런칭을 계기로
    시장판도를 바꾸기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겨울, 극한의 날씨와 극한의 조건에서
    고객이 직접 모든 종류의 Mercedes-Benz SUV를 체험하게 함으로
    경쟁우위의 상품성을 증명하는 것.

    우리는 무주 리조트에 거대한 파빌리온을 지어 베이스 캠프를 만들었다.
    SUV full line-up의 Extreme Driving Show를 선보이고
    On-road, off-road, 인공구조물 등의 코스를 고객이 직접 체험하게 하는
    8일간의 Mercedes-Benz SUV Experience를 통해
    고객들은 직접 상품성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었다.

    최고라며 웃으며 돌아가는 고객들의 찬사, SNS를 뒤 덮은 고객들의 반응
    설천, 우천, 청천… 매일매일 극한을 치닫는 날씨와의 전쟁에서
    싸우고, 타협하면서 우리는 결국 승리했다.

    Post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