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Back
work

Grandeur IG
Unveiled

    Scroll

    Grandeur IG
    Unveiled

    Experiential Marketing
    : Car Launching Show (Press & 3RD Tire)
    Date : 2016. 11. 22
    Venue : Gimpo
    Participants : Media & 3rd Tier 500 people
    Client : Innocean World Wide Korea

    The 6th generation_ Grandeur IG
    디자인은 짜릿해졌고, 퍼포먼스는 강력해졌고, 상품성은 매혹적이었다

    젊어진 포지셔닝, 젊어진 제품, 젊어진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도 마케팅 전략도 런칭쇼의 방향도…
    모든 게 달라져야 했다.

    ATL단의 car chase action movie와의 결을 맞추며
    우리는 라는 공간컨셉과 이라는 드라이빙 연출을
    포인트로 잡았다.
    극장을 연상케 하는 스탠드형 객석과 35m에 달하는 대형 와이드 스크린으로
    공식 행사장 공간을 꾸미고,
    헬기의 이착륙 공간을 10여대의 그랜저가 질주하며
    성능과 퍼포먼스를 마음껏 어필 할 수 드라이빙 퍼포먼스 연출 공간으로
    만들어 참석자들에게 변화된 IG를 보여 줬다.

    Post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