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Back
work-07

Nike Unlimited Korea

    Scroll

    Nike Unlimited Korea

    Experiential Public Marketing
    : NTC Activity & Running / Concert / Engagement

    Date : 2016. 08. 28
    Venue : Go-check Dome, Seoul
    Participants : 8,000 people
    Client - Nike Korea

    #나, 한계는 없다

    Running(NRC)과 Training(NTC)이 결합한 초대형 스포츠 축제,
    Nike Unlimited Korea는 사전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미션에 참여,
    한계를 넘은 5천명과 함께한 캠페인이었다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17일간의 미션.
    한계를 넘어선 이들의 마지막 날의 뜨거운 축제

    우리는 가장 뜨겁고 액티브한 그날을 만들기 위해서
    고척 스카이돔을 NIKE ENERGY DOME으로 바꾸었고,
    90분간의 에너지 넘치는 Non Stop NTC를 위해 Funky/ Progressive/ Rock / Electro Classic 이라는
    4가지 음악 장르를 구성, Live Performance를 연출했다.

    10K 러닝을 뛴 참가자, Non Stop NTC 트레이닝을 한 참가자 모두
    구구단-크러쉬-지코-빈지노로 이어지는 콘서트를 즐기며
    스스로를 celebration했고,
    우리는 모두 함께 가장 뜨거운 8월의 그날을 만들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