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Back
work-10

CAR to CAR SONATA 30th Anniversary Drive in Theater

    Scroll

    CAR to CAR
    SONATA 30th Anniversary Drive in Theater

    Experiential Public Marketing
    : Car to Car Event / Drive in Theater

    Date : 2015. 08. 22~23
    Venue : Songdo Street Circuit
    Participants : Media & Invited Customer 700 people
    Client - Innocean World Wide

    내수용 쏘나타와 미국산/수출용 쏘나타는 안정성이 상이하다는 부정이슈.
    각종 보도자료 등을 통해 이러한 오해를 해소하려 했지만
    소비자들은 좀처럼 현대자동차를 믿지 못했다

    “어떻게 하면 고객이 현대자동차를 믿을까?”

    우리는 정공법을 쓰기로 했다.
    01_ 내수용 쏘나타와 미국산 쏘나타의 정면충돌테스트를 통해 증명
    02_ 방식은 실험식 증명이 아닌 고객참여 서프라이즈 이벤트

    우리는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 고객초청 시사회_ SONATA Drive in Theater로
    참가자를 초대했고, 예상치 못한 카투카 Big Event를 보며 고객들은 환호했다.

    우리의 이런 시도가 브랜드에 대한 불신을 모두 해소하지 못했지만
    현대자동차가 고객과의 소통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진정성은
    충분히 전달했던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