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Back
work-04

2017 Seoul Motor Show Mercedes-Benz & Mercedes-AMG Pavilion

    Scroll

    2017 Seoul Motor Show
    Mercedes-Benz & Mercedes-AMG Pavilion

    Experiential & Space Marketing
    : Exhibition/ Press Conference & Public Event
    Date : 2017. 3. 30 ~ 4. 10
    Venue : 2,600sq / KINTEX
    Participants : 650,000 people
    Client - Mercedes Benz Korea

    Global Common Booth Design인 SILVER FLOW를 컨셉으로 한
    Mercedes-Benz Pavilion, 그리고 Mercedes-AMG의 50주년을 기념한
    글로벌 최초의 AMG 독립관 별도로 구성했다.

    서울모터쇼 최초, 30분간의 Press Conference
    GT Concept에서 GT R로 이후 AMG관의 언베일링, 그리고 마지막
    The Complete of E-Class까지 연결되는 연출.
    이것은 한편의 멋진 쇼였다.

    프레스 연출은 초기 기획 단계부터 퍼블릭 이벤트까지 고려했기때문에,
    MB관을 방문한 일반 고객들까지 10일간 멋진 Show를 경험할 수 있었다

    Asia Premiere GT Concept등 4대의 신차를 포함한 총 36대에 달하는 차량 전시,
    뉘르브르크링 트랙을 모티브로 한 AMG 독립관에서의 AMG Full line-up,
    그리고 브랜드의 미래 전략을 보여주는 CASE, EQ. 등의 컨텐츠를
    선보임으로 SMS에 참여한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은 볼거리를 선보였다고
    평가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