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Back
work

2016 BIMOS
Hyundai & Genesis Pavilion

    Scroll

    2016 BIMOS
    Hyundai & Genesis Pavilion

    Experiential & Space Marketing
    : Exhibition/ Press Conference & Public Event
    Date : 2016. 6. 2 ~ 6. 12
    Venue : Total 3,000sq / BEXCO, Busan
    Participants : 480,000 people
    Client - Innocean World Wide Korea

    2016 BIMOS 현대자동차관이 기존 모터쇼와 확 달라진 2가지 핵심

    01_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Global Common Booth 국내 최초 적용
    02_ 최초의 GENESIS Brand 독립관 진행

    이 두 가지 핵심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역시
    2가지의 프레스 연출안과 퍼블릭 이벤트가 필요했다.

    현대자동차 관의 경우 Global Common Booth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되,
    Moving LED를 연출 포인트로 잡아 고성능 자동차 RM16의 탄생과
    프레젠테이션에 효과적으로 사용했다.

    제네시스 프레스 컨퍼런스는 Talk Show 형식으로 진행했다.
    전문 MC가 모더레이터 역할을 맡아 2명의 Genesis 담당 임원과
    Genesis Brand Talk Show를 이끌어 갔고, 신차 탄생 역시 토크쇼
    중간에 임원이 직접 히어로카를 공개하는 형식을 선택했다

    이후 진행된 Public 기간에는 고객의 다양한 경험을 위해
    압전소자 친환경 이벤트 체험, VR 시뮬레이터, 어린이 놀이터, 도슨트 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10일 간의 여정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Post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