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Back
work

삼성카드
홀가분 나이트 마켓

    Scroll

    삼성카드
    홀가분 나이트 마켓

    Experiential Public Marketing
    Date : 2015. 10. 9
    Venue : Yongsan war memorial park
    Participants : 42,100 people
    Client - Jeil AD

    삼성카드의 대표적인 Public Campaign_홀가분 마켓
    ATL& BTL, on&off가 integrate된 통합캠페인으로,
    합리적 소비 문화를 권장하는 삼성카드의 대표 이벤트다.

    2015년 3회를 맞이하게 된 홀가분 마켓은 변신을 시도하게 된다.
    바로 Night Flea Market으로 전환.

    “해가 지면 실용의 밤이 시작된다.”

    150여 팀의 핫 셀러들이 준비한 다양한 상품과 푸드트럭,
    버스킹 이벤트, 배우 유해진과 함께하는 자선 경매,
    나이트 마켓 점등식과 콘서트까지…

    별이 빛나는 밤,
    용산 전쟁기념관을 찾은 많은 고객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특템 찬스를 즐기며 홀가분 한 기분을 만끽 할 수 있었고,
    길고도 힘들었던 행사가 끝난 우리들도
    그 누구보다 홀가분한 기분을 느꼈다는 사실.

    Post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